THE 여친대행 DIARIES

The 여친대행 Diaries

The 여친대행 Diaries

Blog Article



가정의 파산 이후 애인 대행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악착같이 돈을 모으는 김루나. 그녀의 목표는 오로지 국내 최고가 아파트로 불리는 세그리엘에 '재'입주 하는 것이다.

한국에서는 '렌탈여친'이라고 주로 불리며, 일본에서는 '카노카리(かのかり)'(여친, 빌리겠습니다 = 카노죠, 오카리시마스)로 불린다.

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글쓴이는 예민한 조건인 스킨십 수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손잡는 것까지만 해달라고 했다.

대여 서비스의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가족여행 에피소드에서는 치즈루의 배우활동이 가족에게 알려져 일전의 모습과 달리 풀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President-elect Park Geun-hye 여친대행suggests the subsequent federal government will look for strategies to supply sizeable assist to the needy and underprivileged who definitely have fallen into welfare’s dead zone.

게임

이어 청년 게이머와 알바가 음성채팅을 활용해 대화해가며 미리 결제된 분량만큼 함께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서비스가 마음에 들 경우, 추가 결제도 가능하다.

일부 업체에서는 렌탈 여친 여성을 성매매로 유인해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애초에 개연성 문제를 떠나서 캐릭터성과 설정에 호불호가 상당한 작품이므로 그걸 확실히 덮을만한 전개와 무언가를 보여주지 않는 이상 지금처럼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것은 당연하다.

신청하고 기다리니까 답장 와서 원하는 스타일 적으라길래, 난 얼굴 많이 보니까 예쁜 고양이상이라 적고, 키랑 의상까지 적어서 보냄

카즈야의 가불 요청에 시큰둥한 표정이지만 그래도 남자는 여자를 응원하기 위한 생물일 뿐이야. 여친대행 각오 단단히 해라.라고 가르침을 주었다.

어느 날 "사정 있는" 초절 미소녀, 미즈하라 치즈루와의 만남을 계기로, 그의 인생은 크게 변하기 시작하고──!?

Report this page